|
형하이~
IDE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불가능 합니다!
커맨드 라인에서 배치파일로 지지고 볶으면 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지만 IDE랑 연결은 안되서 더 불편하겠근영
그럼 끝 -_-~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TC++ Explorer를 사용하고 있는데, 디버그<->릴리즈 모드간 빌드 전환이 매우 까다롭네요.
: 마우스를 몇번씩 눌러야해서 매우 불편합니다.
: VS에 일괄빌드 같은 기능처럼 릴리즈와 디버그 모드가 동시에 빌드되었으면 좋겠는데 방법이 있나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