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000] Re:폼을 폼 안에 불러넣었을때의 문제...
마술감자.명국진 [magicpotato] 953 읽음    2006-11-07 15:37
VCL을 사용하신다면 되도록이면 2번째 방법으로 코딩하셔야 합니다.
VCL 소스가 공개 되어 있으므로 한번 살펴 보시면 내부적으로 정의된 룰에 의해 처리되는것이 많습니다.
윈도우 시스템의 부모자식 핸들만 연결해 주는것으로는 원하시는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제 님이 쓰신 글 :
: TForm1 이라는 폼이 있을때
:
: 1 ----------------------------------
: TForm2 *pForm = new TForm2(NULL);
: ::SetParent(pForm->Handle, this->Handle);
: pForm->Show();
:
: 2 ----------------------------------
: TForm2 *pForm = new TForm2(NULL);
: pForm->Parent = this;
: pForm->Show();
:
:
: 두가지 방법은 거의 비슷한 효과를 냅니다만 한가지 틀린것이
:
: 1번째 TForm2에는 마우스로 클릭을 해도 포커스가 가지 않습니다.
: 2번째는 TForm2를 클릭하면 포커스가 Form2로 갑니다.
:
: 첫번째와 같이 API로 Form2에 포커스가 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6987 폼을 폼 안에 불러넣었을때의 문제... 마제 1046 2006/11/06
47005     Re:폼을 폼 안에 불러넣었을때의 문제...자답... 마제 1128 2006/11/07
47000     Re:폼을 폼 안에 불러넣었을때의 문제... 마술감자.명국진 953 2006/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