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95] Re:TChart LineSeries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외랑 [] 988 읽음    2006-11-07 14:49
라인시리즈로 AddXY하시기 전에 Sorting을 한번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XY 차트가 아니라서 X축이든 Y축이든 순차적으로 증가되야 라인을 그릴수 있을듯한데요.


공관섭 님이 쓰신 글 :
: 오늘 죙일 고민 하다가 여기 질문 드립니다.
: 현재 GPS 괘적을 Chart에 뿌리고 있습니다.  GPS의 괘적은 Point로 뿌리고 있고.
: 바운드리는 LineSeries로 뿌리고 있는데요.. 이상한 점은..
:
: Chart
: ------------------------
: |           .(1) ..                     |
: |         .         ..(2)..             |
: |       .                    ..(3)      |
: |    (4)                                |
: |                                        |
: -------------------------
: 포인트가 위와 같이 (1) (2) (3) (4) 이 있고 좌표는 순서대로 배열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 LineSeries로 그리게 되면    (1)-----(2)-----(3)-----(4) 로 뿌릴 줄 알았는데,
: (1)-----(2), (2)-----(3), (1)----(4) 를 뿌리더군요.
: 제가 할려고 하는건 Y좌표를 우선으로 해서 뿌리고 싶은데 Chart는 X축 우선인것 같습니다.
: 혹시 해결 방법이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6991 TChart LineSeries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공관섭 936 2006/11/06
46995     Re:TChart LineSeries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외랑 988 2006/11/07
47007         Re:Re:TChart LineSeries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공관섭 1021 2006/11/07
47009             Re:Re:Re:TChart LineSeries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이상민 1247 2006/11/07
47010                 정말 큰도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__) 권범장 820 2006/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