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92] 좀 어려운 질문입니다. GIF 이미지 animate 시키려고 하는데..
소서노 [] 1253 읽음    2006-11-07 10:14
ActiveX로 여려 GIF 이미지를 올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난관에 봉착하여 글 올립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Graphics::TBitmap* bmpSymbol;
TRxGIFAnimator* RxGIFSymbol = new TRxGIFAnimator(NULL);
RxGIFSymbol->Image->LoadFromFile(tempFilePath);

bmpSymbol->Width = RxGIFSymbol->Image->Width;
bmpSymbol->Height = RxGIFSymbol->Image->Height;
bmpSymbol->Canvas->Draw(0, 0, RxGIFSymbol->Image->Frames[0]->Bitmap);
delete RxGIFSymbol;

이렇게 RxGIFAnimator를 이용해 bitmap을 얻은뒤 화면 bitmap으로 뿌려주는 식으로 구현중인데요.
타이머를 써서 GIF frame 을 바꿔가며 animate 시킬 생각입니다.

문제는 GIF가 animate가 되는 파일일 경우와 GIF가 animate가 안되는 경우를 구분할방법이 떠오르질 않네요.
animate가 돼면 frame이 몇장인지도 알아야 하는데 그것도 구할 방법을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6992 좀 어려운 질문입니다. GIF 이미지 animate 시키려고 하는데.. 소서노 1253 2006/11/07
46998     Re:좀 어려운 질문입니다. GIF 이미지 animate 시키려고 하는데.. 마술감자.명국진 1211 2006/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