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이124 님이 쓰신 글 :
: 콤보박스에 엑세스에 있는 자료는 어떻게 넣나요?
--------------------
엑세스에 있는 자료를 읽어서 콤보박스에 추가합니다.
라고 답변하면 안되겠지요? ㅋㅋ
(질문이 짧으면 답변도 짧기 마련입니다. ㅋㅋ)
엑세스 자료라고 하시면 mdb파일내의 자료가 되겠지요??
db관련 컴포넌트에 보시면 db콤보박스 있습니다. 그걸 사용하시는게 편하시구요
ADO에 관련된 내용을 찾아보시면 mdb를 어떻게 하면 이용할 수 있는지 배우실 수 있습니다.
살펴보실 관련 컴포넌트 내용은 ADOConnection, ADOTable 등입니다.
단순히 자료를 보여주기 위해 가져오실꺼라면 ADOConnection 하나만으로 다 처리하실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