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든 작업을 끝마치고 종료 문제 인데요~밑에 처럼 해줘도 프로세스가 종료가 안됨니다...돌아 가고 있는 프로그램을 끄면 동시에 엑셀도 가치 프로세스에서 죽지만 한번 엑셀로 옴기고 프로그램을 다시 꺼다 킬수는 없습니다~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ExcelWorksheet1->Disconnect();
ExcelWorkbook1->Disconnect();
ExcelApplication1->Disconnect();
ExcelApplication1->Quit();
나 delete를 해줘도 프로세스가 남아 있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그리구 ExcelApplication1를 delete를 해주면 에러가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