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생각으로는 thread가 아무리 큰일을 한다고 해도 CPU점유율을 높이진 않습니다.
OS가 스케쥴링을 해주기 때문이죠.
만들어놓으신 thread에 딜레이가 없는 부분이 있을 거에요.
loop를 돌때 Sleep을 빼먹으신거 같은데.
Sleep(1)만줘도 괜찮아 지리라 생각합니다.
CPU에 콘텍스트 스위칭할 시간적인 여유를 주셔야죠.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좀 덩어리가 큰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 요놈을 구동시키면 CPU점유율이 80~90%입니다.
:
: 분명 어떤 쓰레드 한놈이 CPU를 잡고 있는거 같은데
: 쓰레드를 여기저기 사용하다보니 어떤놈인지 구분이 안됩니다.
: 디버깅도 힘들고...
:
: 이럴때 어떤놈이 CPU를 잡고 있는지 알수 있는 방법 없습니까???
:
: 고수님들 갈켜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