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38] Re:Re:Re:스트링그리드에서 텍스트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이유
유영인 Cuperido [cuperido] 957 읽음    2006-10-31 19:32
네 위에 답변해 주신 성호님 말씀이 맞고요.

그렇기 때문에 Canvas에 직접 그리는 작업 같은 것은,
OnDrawCell 이벤트에서 출력을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렇게 되면, 다시 출력해야 할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과,
화면상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사라집니다.


cuperido


pili 님이 쓰신 글 :
: 님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럼.. DrawCell에서 다시 db에 값을 가져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려야 한다는게 맞나요..? ^^;
:
: 음.. 쉬울 것 같음서두.. 좀 까다롭네용... ㅎㅎ
:
: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934 스트링그리드에서 텍스트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이유 pili 891 2006/10/31
46935     Re:스트링그리드에서 텍스트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이유 장성호 1008 2006/10/31
46937         Re:Re:스트링그리드에서 텍스트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이유 pili 860 2006/10/31
46938             Re:Re:Re:스트링그리드에서 텍스트가 화면에서 사라지는 이유 유영인 Cuperido 957 2006/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