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위에 답변해 주신 성호님 말씀이 맞고요.
그렇기 때문에 Canvas에 직접 그리는 작업 같은 것은,
OnDrawCell 이벤트에서 출력을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렇게 되면, 다시 출력해야 할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과,
화면상에 보이지 않는 부분을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사라집니다.
cuperido
pili 님이 쓰신 글 :
: 님 답변 감사합니다.
:
: 그럼.. DrawCell에서 다시 db에 값을 가져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려야 한다는게 맞나요..? ^^;
:
: 음.. 쉬울 것 같음서두.. 좀 까다롭네용... ㅎㅎ
:
: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