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초보가 공부하기 어렵습니다. 빌더... 책을 사려해도 힘들고... 새로나오는 책도 없고...
레퍼런스 가이드만 읽고 하려니 힘드네요.
잡설이 길었습니다. 질문드릴께요.
ADOQuery를 통해서 만들어낸 데이터를 DBGird상에 뿌렸습니다.
DBGrid상에서 데이터를 수정하고
그 데이터를 세개 이상의 테이블에 갱신을 시켜야 합니다.
음... 윈도우 프로그램 처음 해보는 거라서...
대충 컴퍼넌트 올려놓구 수정하는 것까지는 해봤습니다.
ADOCommand를 사용해서 스트링으로 쿼리 날리는것 까지는 할 줄 알구요.
근데 DBGrid상에서 변경된 데이터를 어떻게 받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관련 예제나 방법등 뭐든 도움이 될만한게 필요합니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