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20] Re:[질문]system() 호출시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 안띄우는법..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743 읽음    2006-10-30 18:38
system() 을 이용하지 마시고, WinExec() 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WinExec("명령줄", SW_HIDE); 로 하시면, 화면에 보이지 않고
실행됩니다. 단, WinExec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고 대기하지 않고
바로 다음줄로 넘어가서 메인 프로그램을 계속 처리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될때까지 기다리시려면, CreateProcess 를 이용하셔야 하고,
이것은 게시판에 CreateProcess 로 검색하시면 통짜 함수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cuperido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제가 프로그램을 짜는데요 리눅스만 생각하다가 윈도우를 쓰니까 제약조건이 많네요..
: 그래서 system() 를 3번 정도 쓰는데요 그때마다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이 계속 뜨네요..
: 그게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 어떻게 안띄우고(백그라운드)system() 을 쓰는법이 없을까요??
: 제발 알려주세요...ㅜ.ㅡ

+ -

관련 글 리스트
46908 [질문]system() 호출시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 안띄우는법.. 서정택 1388 2006/10/30
46920     Re:[질문]system() 호출시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 안띄우는법.. 유영인 Cuperido 1743 2006/10/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