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stem() 을 이용하지 마시고, WinExec() 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WinExec("명령줄", SW_HIDE); 로 하시면, 화면에 보이지 않고
실행됩니다. 단, WinExec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실행을 하고 대기하지 않고
바로 다음줄로 넘어가서 메인 프로그램을 계속 처리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될때까지 기다리시려면, CreateProcess 를 이용하셔야 하고,
이것은 게시판에 CreateProcess 로 검색하시면 통짜 함수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cuperido
서정택 님이 쓰신 글 :
: 제가 프로그램을 짜는데요 리눅스만 생각하다가 윈도우를 쓰니까 제약조건이 많네요..
: 그래서 system() 를 3번 정도 쓰는데요 그때마다 커맨드창(명령프롬프트)이 계속 뜨네요..
: 그게 자꾸 신경이 쓰여서요.. 어떻게 안띄우고(백그라운드)system() 을 쓰는법이 없을까요??
: 제발 알려주세요...ㅜ.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