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개인적인 용도로 간단하게 FTP 업로드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더군요...
if (TransferrignData) IdFTP1->Abort();
윗 예제대로 전송도중 전송취소를 할 경우
그 뒤,
폴더 이동(..Parent Directory로) 버튼을 누를 때마다 첨부파일과 같은 오류(?)메시지만 뜨면서
정상적으로 폴더이동이 안됩니다.
몇 번 더 누르다보면 어느새 프로그램이 다운되기도 하구요...
안전하고 완전한 방법은 어찌 되는지요...?
해결책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