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76] Re:MSSQL 데이터입력시 한글이 잘림니다.
넘초보 [mspower] 1902 읽음    2006-10-25 17:08
밝음 님이 쓰신 글 :
: wdm->Shroud->Connection = wdm->ADOConnection1;
:       wdm->Shroud->Close();
:       wdm->Shroud->SQL->Clear();
:       wdm->Shroud->SQL->Add("SET IDENTITY_INSERT TEST ON ");
:       wdm->Shroud->SQL->Add("insert into  TEST ");
:       wdm->Shroud->SQL->Add(" (num, Name)");
:       wdm->Shroud->SQL->Add(" VALUES(:cnum, :cName)");
:       wdm->Shroud->Parameters->ParamByName("cnum")->Value = StrToInt(e_No->Text);
:       wdm->Shroud->Parameters->ParamByName("cName")->Value =  e_Name->Text;
:       wdm->Shroud->ExecSQL();
:
:
: MDB 데이터처리시는 아무 문제가 없었거든요
: MSSQL 데이터 입력시  위와같이 처리 했을때에 한글이    잘려서 입력 되어집니다.
: 예)
: 입력   값: 홍길동123         저장된값: 홍길동1
: 입력  값:  홍길동              저장된값: 홍길
: UPDATE 했을때에는 잘리지 않고 정상적으로 처리를 하고 있구요
: 많은 도움 부탁 드립니다.

Parameters->ParamByName("cName")->Length = Length("한글")

위처럼 파라미터의 길이를 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함 찾아보시고 넣어주세요.
영문은 안해도 되는데, 한글은 님처럼 위 증상이 생겨 처리했던 기억이 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6715 MSSQL 데이터입력시 한글이 잘림니다. 밝음 1779 2006/10/02
46876     Re:MSSQL 데이터입력시 한글이 잘림니다. 넘초보 1902 2006/10/25
46717     Re:MSSQL 데이터입력시 한글이 잘림니다. 밝음 2237 2006/10/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