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초보입니다.
Ctrl+Down key의 키 코드값을 몰라서요 ㅠ.ㅠ
void __fastcall TMainForm::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TShiftState Shift)
{
if(Key==VK_Control && Key==VK_DOWN)
{
DoSomething();
}
}
이렇게 하면 될듯한데 안돼네요..
if(Key==VK_Control)
이렇게는 잘동작하는데.. 두개를 합치니 안돼네요.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