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창훈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시리얼 통신 관련 질문올립니다.
:
: PC에서 시리얼로 외부로부터 데이터를 받고 있는 A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치고,
: 제가 코딩한 B라는 프로그램에서 A가 In/Out한 시리얼 데이터를 후킹하고 싶습니다.
:
: 관련 자료를 찾아봐도 없는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gpsgate, serial split 라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물리적인 시리얼포트를 받아서 가상으로 시리얼포트를 여러개 만듭니다.
제경우에는 gps랑 통신하는 프로그램이 둘 이상라서 이 프로그램들을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