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49] Re:[질문]소켓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전송방법.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844 읽음    2006-10-20 18:24
아래 하안님께서 질문하신 내용 (Indy 관련) 과 거의 일치하지만,
TClientSocket 세트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Indy 의 AThread 관련 내용을 TCustomWinSocket *Socket  으로
바꾸어 사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TServerSocket의 경우에는 좀 위험성이 있는것이..
크리티컬섹션을 걸어도 자체적으로 처리하는 부분이 있고,
그래서, 돌리다가 동시 쓰레드 발생시에 메모리 에러를 냅니다.

그렇다고 소켓 자체를 섹션으로 묶는것은 대단한 퍼포먼스 낭비이기 때문에
ServerSocket의 소스를 구하여서 확실히 분석후 사용하시든지,
아니면 많은 통신이 일어나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사용을 하지 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cuperido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소켓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전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TServerSocket에서 클라이언트의 ip와 설정해서 보내야 할때입니다.
:
: 클라이언트에서 메시지가 온경우는 SendBuf만 사용하면 연결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가 전송되지만,
:
: 여러 클라이언트중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에 접속을 하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6837 [질문]소켓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전송방법. 하안인 1218 2006/10/20
46849     Re:[질문]소켓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전송방법. 유영인 Cuperido 1844 2006/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