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하안님께서 질문하신 내용 (Indy 관련) 과 거의 일치하지만,
TClientSocket 세트의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Indy 의 AThread 관련 내용을 TCustomWinSocket *Socket 으로
바꾸어 사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TServerSocket의 경우에는 좀 위험성이 있는것이..
크리티컬섹션을 걸어도 자체적으로 처리하는 부분이 있고,
그래서, 돌리다가 동시 쓰레드 발생시에 메모리 에러를 냅니다.
그렇다고 소켓 자체를 섹션으로 묶는것은 대단한 퍼포먼스 낭비이기 때문에
ServerSocket의 소스를 구하여서 확실히 분석후 사용하시든지,
아니면 많은 통신이 일어나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사용을 하지 않으시는것이
좋습니다
cuperido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소켓서버에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 전송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TServerSocket에서 클라이언트의 ip와 설정해서 보내야 할때입니다.
:
: 클라이언트에서 메시지가 온경우는 SendBuf만 사용하면 연결된 클라이언트로 메시지가 전송되지만,
:
: 여러 클라이언트중 서버에서 클라이언트에 접속을 하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