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46] Re:델파이와 Builder로 만든 dll을 VC++에서 사용하기
유영인 Cuperido [cuperido] 1510 읽음    2006-10-20 17:54
안녕하세요.

dll 파일의 경우에는 VC에서도 사용 하능하고요, VB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lib 파일의 경우에는 독자적인 파일 형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vc의 lib 파일의 경우에도 implib 로 잘 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만약 소스를 가지고 계신다면, bcc에서 직접 dll 을 만드셔서 vc 로의 배포를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따로 dll 파일을 변경하실 필요는 없으시지만, DLL 에서
'VC++ Style DLL' 옵션을 켜주시고, VC 에서 읽어올 형식에 맞도록 함수를 export 시키시면 됩니다.


cuperido

정인수 님이 쓰신 글 :
: implib와 impdef로 dll의 해당 라이브러리도 만들고 header파일도 만들었습니다.
: 이것을 VC++사용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
: 빌더의 implib와 impdef로 만든 라이브러리는 VC+에서 바로 사용가능한가요. 추가로 VC에서 다른 작업이 필요한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6802 델파이와 Builder로 만든 dll을 VC++에서 사용하기 정인수 969 2006/10/18
46846     Re:델파이와 Builder로 만든 dll을 VC++에서 사용하기 유영인 Cuperido 1510 2006/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