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42] Re:인스턴스 명을 변수처럼 불러 올수 없나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858 읽음    2006-10-20 17:34
제가 잘 질문을 이해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래 보시면 다른 분께서 설명해주신 답변이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9728


cuperido

이범상 님이 쓰신 글 :
: 프레임 인스턴스로 AppFrame1, AppFrame2, AppFrame3, AppFrame4 를 지정했습니다.
:
: 그런데 이 인스턴스를 동적으로 불러올려고 합니다.
:
: 예를 들면
: for (int i=0; i < 4;i++)
: {
:     AppName[i] = "원하는 프레임 인스턴스"
: }
:
: 저런식으로 AppName[0]에는 AppFrame1 이,
: AppName[1]에는 AppFrame2 이,
: AppName[2]에는 AppFrame3 이,
: AppName[3]에는 AppFrame4 이 들어가게 하고싶습니다.
:
: 지금은 갯수가 작아서 무리 없지만 갯수가 많아지면 곤란할꺼 같아서요...
:
: 고수님들 방법좀 알려주십시오. ^^

+ -

관련 글 리스트
46817 인스턴스 명을 변수처럼 불러 올수 없나요??? 이범상 685 2006/10/19
46842     Re:인스턴스 명을 변수처럼 불러 올수 없나요??? 유영인 Cuperido 858 2006/10/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