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bel의 Transparent 속성을 true로 한번 해보세요...^^
--------------------------------------------------------------------------------------
에스프레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파일 복사 폼을 만들려고 합니다.
:
: Label 을 gauge bar 위에 올려서 진행 % 를 표현할려고 합니다.
:
: Label 의 투명도를 조절하여 gauge bar 위에 Label caption 을 보여주게 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