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21]
Re:[초보]Textout으로 그림을 만드는데, 다시 그릴때 기존 그림을 지우는법?
c++초보
[
]
913 읽음
2006-10-19
16:53
Image1->Picture = NULL;
하고서 다시 쓰시면 될거 같은데요...^^
구마 님이 쓰신 글 :
: Image1->canvas->textout(x,y,label->caption)으로 글자를 그려넣는데요....
:
: 다시 그리려면 기존에 그려진것을 지우고 그려야할텐데, 지우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 어떻게 해야 지울수있는지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1224
+
-
관련 글 리스트
46812
[초보]Textout으로 그림을 만드는데, 다시 그릴때 기존 그림을 지우는법?
구마
856
2006/10/19
46821
Re:[초보]Textout으로 그림을 만드는데, 다시 그릴때 기존 그림을 지우는법?
c++초보
913
2006/10/19
46824
Re:Re: 어익후 감사합니다. 저 간단한걸 몰라서....^^;;;;;
구마
714
2006/10/1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