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를 쓰신다면...
double d1 = 1.15;
double d2 = 100.0;
Comp i = 0 ;
DoubleToComp(d1*d2, i);
int b = 0;
b = (int)i;
---------------------------------------------------
쩡이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을 검색해봐도 답이 안나와서 질문드립니다.
: double형을 int형으로 변환해야하는데..
: i1, i2, i3 모두 114로 변환이 되어버립니다.
: 115로 나와야 하는데요. 어찌해야하죠??
:
: double d1= 1.15;
: double d2= 100;
:
: int i1= (d1*d2);
: int i2= (int)(d1*d2);
: int i3= static_cast<int>(d1*d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