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Organizer 란 프로그램을 써보았는데...
이 프로그램의 언어 설정 부분을 보면 외부 텍스트 파일을 읽어들여 바로바로 UI 의 언어들을 바꾸어 버리더군요...
그래서 언어설정 파일을 보았더니 다음과 같더군요... 내용이 길어 일부만 발췌 하였습니다.
[dmContacts]
Contacts.Caption=주소록
Contacts.Layouts.[0].Caption=메인
mnMainCharPanel.Caption=메인판넬
MsgAllFields.Text=모든 필드
[dmPrintExport]
dlgCreateFile.Text=지정된 이름으로 파일을 만들수 없습니다.#13#10다른 파일이름을 입력하여 주십시요.
dlgCreateFolder.Text= "%s" 폴더를 만드시겠습니까 ?
dlgErrorCreateDir.Text= "%s" 디렉토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frmBeforeExport]
btnCancel.Caption=취소
btnExport.Caption=다른 형식 내보내기
Caption=문서를 다른 형식으로 내보내기
[frmChPicFormat]
btnCancel.Caption=취소
btnCustomize.Caption=사용자 설정
[frmInspCustomize]
btnApply.Caption=적용
btnCancel.Caption=취소
btnMoveDown.Caption=아래로 이동
네이밍을 보아하니 델파이로 작성된 프로그램 같은데....
델파이나 빌더에도 텍스트를 명령어로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문자열에 따옴표가 없는걸로 봐서는 파싱하는 루틴을 작성한듯 한데......
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