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801] [Q]다국어 프로그램의 언어 설정에서....
ASURADA [asurada] 868 읽음    2006-10-17 23:35
WinOrganizer 란 프로그램을 써보았는데...

이 프로그램의 언어 설정 부분을 보면 외부 텍스트 파일을 읽어들여 바로바로 UI 의 언어들을 바꾸어 버리더군요...

그래서 언어설정 파일을 보았더니 다음과 같더군요... 내용이 길어 일부만 발췌 하였습니다.

[dmContacts]
Contacts.Caption=주소록
Contacts.Layouts.[0].Caption=메인
mnMainCharPanel.Caption=메인판넬
MsgAllFields.Text=모든 필드

[dmPrintExport]
dlgCreateFile.Text=지정된 이름으로 파일을 만들수 없습니다.#13#10다른 파일이름을 입력하여 주십시요.
dlgCreateFolder.Text= "%s" 폴더를 만드시겠습니까 ?
dlgErrorCreateDir.Text= "%s" 디렉토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frmBeforeExport]
btnCancel.Caption=취소
btnExport.Caption=다른 형식 내보내기
Caption=문서를 다른 형식으로 내보내기

[frmChPicFormat]
btnCancel.Caption=취소
btnCustomize.Caption=사용자 설정

[frmInspCustomize]
btnApply.Caption=적용
btnCancel.Caption=취소
btnMoveDown.Caption=아래로 이동

네이밍을 보아하니 델파이로 작성된 프로그램 같은데....
델파이나 빌더에도 텍스트를 명령어로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문자열에 따옴표가 없는걸로 봐서는 파싱하는 루틴을 작성한듯 한데......

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6801 [Q]다국어 프로그램의 언어 설정에서.... ASURADA 868 2006/10/17
46809     Re:[Q]다국어 프로그램의 언어 설정에서.... 크레브 1126 2006/10/19
46810         Re:Re:답변 감사드립니다. ASURADA 864 2006/10/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