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부터 하나도 안나오나요? 나왔다가 사라지나요?
흠... 폼에 계속 그려주지 않아서 인듯 한데요...
Canvas->Draw(0, 0, ImageObj->Picture->Bitmap);
를 수행해 주어야 할텐데요...
그러려면 ImageObj 를 폼의 전역변수로 설정해 주어야 하고요......
이경준 님이 쓰신 글 :
: #include "Jpeg.hpp" 해주고
: 이렇게 했습니다.
:
: void __fastcall TMainForm::ShowBGImage()
: {
: String sFileName="C:\\백그라운드.jpg";
:
: TImage* ImageObj = new TImage(this);
: ImageObj->Picture->LoadFromFile(sFileName);
:
: MainForm->Canvas->Draw(0, 0, ImageObj->Picture->Bitmap);
: delete ImageObj;
: }
:
:
: Canvas에 달리 Jpeg 파일을 올리는 방도가 생각나질 안아 TImage 객체를 생성한다음 그객체에 Jpeg 파일을 올리고 Canvas에 옯겼습니다.
: 컴파일 에러나 런타임 에러는 없으나 그림이 나오질 않네요. ㅠ.ㅠ
: 이를 어찌해야좋을지..
: 고수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