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하신 컴포넌트가 기본컴포넌트만 사용했다면 전혀 문제 없습니다.
builder5.0 프로젝트를 6.0에서 Open하면
"6.0으로 변환할까요?"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예"라고 대답하시고 변환후 컴파일하시면 도비니다.
기본컴포넌트만 사용했다면 전혀 문제없이 잘될것입니다.
Builder가 5.0을 6.0으로 변환작업의 내용은 프로젝트파일(*.bpr) 의 내용이 좀 바뀌고(버젼정도 바뀜)
*.dfm 파일의 내용이 6.0방식으로 좀 바뀝니다. (사실 별로 바뀌는것이 없어요)
그밖에 뭐 다른것이 있을수도있겠지만 잘모르겠구요
그러니까 사용하신 컴퍼넌트가 6.0에 깔려있지 않거나
있더라도 버젼이 달라 interface가 다른경우 ... 등의 문제만 없으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있을수도 있겠지만 제 경험으로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컴파일할때 사용하지도 않는 컴포넌트의 lib파일이 없다고 뭐라카면
bpr파일을 text에디터로 open하여서 관련정보를 삭제하시면 됩니다.(주의 - 유니코드 저장)
뺀질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Builer 5.0으로 개발된 소스가 6.0에서 무리없이 실행되는지요..
: 아님,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지요...
: Builder는 잘 몰라서 질문을 드립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