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TP를 써본지 오래되어서 명령은 다 기억이 안나지만...
어쨌든, 디렉토리를 통째로 다운받는 경우라도, 방법은 똑같습니다. 디렉토리를 다운/업하기 위한 명령은 따로 없고, 그 디렉토리 이름대로 로컬에 디렉토리를 만든 후 서버쪽 파일 리스트대로 로컬에 차례차례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로... 원래 FTP 프로토콜은 와일드카드 문자를 이용한 복수 파일 동시 전송을 위해 mget/mput 명령이 있는데.. 인디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거 같더군요. 뭐 하긴 복수 파일 전송을 한다고 해서 전송 속도가 더 빨라지는 것도 아니고요.
그럼...
마지막아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IdFTP를 이용하여 "TEST"라는 폴더에 접속 하였습니다.
:
: 이때 TEST라는 폴더안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고 싶습니다.
:
: 어떻게 해야합니까?
:
: 고수님들의 조언을 기다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