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번에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있는데, C++ Builder로 모든 코드가 작성이 되었습니다.
코드 양은 어마 어마 하게 크고요~
그런데, 제가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미스한 것이 있었는데... 그게 바로 64 Bit 컴퓨터 입니다.
64 BIt OS 에서 32 Bit 바이너리는 동작을 하지 않을텐데..
이를 위한 방안이 차기 C++ Builder를 기다려야 하는 방법 밖엔 없는거겠죠?
이걸 .NET으로 포팅하자니.. 환장할 노릇이고.. 흠..
혹시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큰일이네요.. 담달까지 64 Bit 컴퓨터에서 시연을 해야 하는데.. ㅜ.ㅜ;
혹시 방법이나 Builder 다음 버전 시기를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