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750] Re:TImage 에 GIF 사용하기
박지훈.임프 [cbuilder] 1626 읽음    2006-10-12 05:21
VCL에서 직접 지원하는 그래픽 포맷은 ico, wmf/emf, bmp, jpeg 뿐입니다.
그 외에는 확장 라이브러리를 써야 합니다.

gif 지원은 자료실에 있는 TGIFImage를 쓰면 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7
그외에 TIFF, PNG, PCX, TGA, PSD, PSP 등등 거의 모든 다른 포맷은 GraphicEx를 쓰면 됩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409

그럼...


이경준 님이 쓰신 글 :
: if(OpenDialog->Execute())
:     {
:         ImageSymbol->Picture->LoadFromFile(OpenDialog->FileName);
:     }
:
: 이렇게해서 gif파일을 선택하면 에러가 납니다. ㅠ.ㅠ
: jpg파일은 #include <jpeg.hpp> 해주니까 되던데 gif도 아마 비슷한걸 해줘야 할것같습니다.
: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733 TImage 에 GIF 사용하기 이경준 921 2006/10/10
46750     Re:TImage 에 GIF 사용하기 박지훈.임프 1626 2006/10/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