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741] Re:레지스트리에 REG_MULTI_SZ 값을 쓰는 법좀 알려주세요
우리 [palindrome] 1530 읽음    2006-10-11 20:38
#include <Registry.hpp>

TRegistry *RegPara;

RegPara = new TRegistry;
RegPara->RootKey = HKEY_CURRENT_USER;
RegPara->OpenKey("xxxxxxxxxxxxxxx",true);
RegPara->ReadInteger("xxxxxxxxxxxxxxx");

대충 이런식입니다... 금방 하실수 있을듯.. ㅋㅋ


전홍진 님이 쓰신 글 :
: 초보입니다.
: 제목그대로 REG_MULTI_SZ 값을 쓰려고 합니다.
: MFC에서 CRegKey 의 맴버함수인 QueryValueWithDefault 를 사용하여 쓸수 있는데
: 빌더에 TRegistry 에는 비슷한 함수가 없네요.
: 어찌 써야하는지 간단한 예제나 참고할만한 거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 WriteBinaryData 함수가 아무래도 젤로 비슷한데 이것도 아닌것 같고
: 어렵네요...
: 어떤방법으로 써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부탁좀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739 레지스트리에 REG_MULTI_SZ 값을 쓰는 법좀 알려주세요 전홍진 1501 2006/10/11
46749     Re:레지스트리에 REG_MULTI_SZ 값을 쓰는 법좀 알려주세요 박지훈.임프 1848 2006/10/12
46757         아~~ 감사합니다. 전홍진 1069 2006/10/12
46741     Re:레지스트리에 REG_MULTI_SZ 값을 쓰는 법좀 알려주세요 우리 1530 2006/10/11
46744         ㅜㅜ 이게 아닙니다. 전홍진 964 2006/10/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