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블이름에는 ParambyName등을 사용할수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tatic하게 넣거나... fomat문등으로 sql문을 만드셔야할것 같습니다.
c++초보 님이 쓰신 글 :
: 물소리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
: 그런데...이 방법도 써보았는데...안되네요.
: 답변 감사드리고...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
:
: 물소리 님이 쓰신 글 :
: : 다음과 같이 ParamByName을 이용하여 보세요..
: :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 : Query1->ParamByName("table_name")->AsString = "tblTest";
: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 TQuery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 : :
: : : select * from :table_name where colum_name = :n1 이렇게 SQL문을 입력하고 .
: : :
: : : Params값을...
: : :
: : : Query1->Params->Items[0]->Value = "aaa.bbb.ccc";
: : : Query1->Params->Items[1]->Value = "ddd";
: : :
: : : 이렇게 처리하려고 하는데요.
: : :
: : : 자료가 ftString인 관계로 자동적으로 'table_name'에 이렇게 ''가 붙어서 sql문 에러가 납니다.
: : : 이렇게 사용할수 없는건지.. 그러니까 table_name을 Params로 사용할수 없는건가요?
: : : 다른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