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또다시 질문쟁이가...^^;
SQL문을 사용하지않고 데이터가있는 테이블을 직접 조작하려하는데요.
일단 필드하나를 추가하고 그 필드의값을 수정하려하는데
필드추가를 어떻게 하나요?
헬프에 나와있는
TFieldDef *pNewDef = Table3->FieldDefs->AddFieldDef();
pNewDef->Name = "LdDetPosOft";
pNewDef->DataType = ftFloat;
pNewDef->Required = true;
Table3->CreateTable();
이건 필드는 추가가 되지만 테이블의 내용을 싹...지우는듯 하던데...
SQL문을 쓰면 속도가 떨어져서 3000개이상 데이타를 처리할때 넘 느려져서요.
혹시 아시는분계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지금 검색해봤는데 위의방법이 나와있던데...이건 아무리해봐도 테이블 내용이 삭제되더라구요.
그럼..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