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세션(세시온 아님)입니다.
1. 콤포넌트를 만들어서 등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2. 콤포넌트의 output (xx.dll 의 위치)를 project->option->directory 에 final out을 변경하였습니다.
3. 이후 재 컴파일 후 run->register ActiveX server & unregister ActiveX server 실행하면 에러.
에러 내용
Coulr not load output\xxx.dll. The OLE control may possibly require support libraries that are not on the current search path or are not present on your system.
환경 툴 : C++ Builder 6
output\xxx.dll : 만들어진 콤입니다. path는 정확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빌더가 자동으로 콤포넌트 등록을 해주는것으로 알고 또 컴파일후 자동등록되어 잘 사용은 하나 위에 것을 실행시키면 에러가 나오는게 맘에 걸립니다.
물론, 사용과 배포에 전혀 문제되고 있지는 않으나, 위에 문제가 해결이 안되서 찜찜한 기분이라 질문을 올립니다.
빌더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리 당췌 어찌 해결해야 할지 모르겟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