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델파이로 작성된 프로그램을 빌더로 바꾸는 작업중입니다.
그런데 이상한 점이 발생하네요.
빌더로 컴파일 하면 NOD32 라는 백신 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합니다.
어제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면서 얻은 결과는
빈 form에 JVCL 컴포넌트중에 JvAppIniFileStorage, JvAppStorage 두 개와 Indy 컴포넌트중에 IdHTTP 를 얹고 컴파일 하면 바이러스 경고창이 어김없이 뜹니다.
probably unknown NewHeur_PE virus 라고 뜹니다.
혹시 이런 증상을 해결하신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