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12] TChart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곰곰문문 [wateryhi] 988 읽음    2006-09-22 18:37
우선 환경은 C++이 아닙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VB에서 TChart를 사용중인데요.... TChart 관련 자료가 이곳이 젤 많은듯 하여

혹시라도 VB에서 해보신분이 계실까 해서 올려봅니다^^;

제가 궁금한것이 두개가 있는데요...

하나는 차트가 그려지고 난 후에 마우스로 드래그가 안되게 하는 법이 없을까요?

잠궈놓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질문인데... 쫌 이상합니다

프로그램은 입금 데이터와 출금 데이터를 선택하여 차트로 그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실행시키게 되면 차트가 그려지지가 않고 X축과 Y축에 값은 입력이 되는데 그래프가 그려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입금이었다면 출금으로 바꾸고 실행시키고 나서 입금으로 다시 돌아와서 실행시키면

그때 차트가 그려지네요... 이게 무슨 일인지 프로젝트는 압박해오는데 이것을 해결하지 못해서 막혀있네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612 TChart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곰곰문문 988 2006/09/22
46613     Re:TChart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이상민 1729 2006/09/22
46618         Re:Re:TChart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곰곰문문 1137 2006/09/25
46619             Re:Re:Re:TChart 관련 질문입니다 ㅠㅠ 이상민 1146 2006/09/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