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실행중에 Out of Memory 에러가 거의 랜덤하게 납니다.
프로그램이 메모리를 많이 쓰고 여기저기 부하가 걸릴만한 곳이
많긴 하지만 기존에는 잘 돌아갔거든요. 들어오는 데이터량이 늘어나면
에러가 나는데 이것도 랜덤하게 나는 거라서 원인을 규명하기가 넘 어렵습니다.
코드가드를 빼고 컴파일하면 쌩쌩하게 잘 돌아가거덩요. 코드가드가 괜한
예외를 던지는게 아닌가싶습니다. 코드가드를 빼버리고 작업하고 싶지만
그럴 상황이 안되는지라... 이럴때 어떻게 해볼 방법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