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605] [질문]App를 다른 컴에서 실행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sad-eyes [] 887 읽음    2006-09-22 10:01
안녕하세요.
이 사이트에서 고수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있는 초보자 입니다.

지금 만든 App를 볼랜드나 VC가 전혀 없는 환경에서 테스트해보려고 했더니 실행이 안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볼랜드쪽 환경을 잘 몰라서 VC++에서 제공하는 Depends.exe툴을 이용하여
dependancy 걸려있는 모든 dll과 bpl을 App가 있는 폴더에 넣었습니다.
(윈도우 제공 시스템 dll은 제외하구요..)
이 상태로 App를 실행하니, 다른 요구사항없이 로그인 폼(초기에 표시되는 폼)을 지나서
실행이 되는듯 했습니다. 그러더니 바로 종료가 되어 버렸어요.
디버깅을 할수 없으니 메세지 박스를 모두 다 넣어봤습니다.
AnsiString 클래스에서 걸려 App가 종료되어 버리더군요.
그래서 여기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AnsiString 객체를 제대로 쓰기 위해서는 memmgr.lib를
링크하고 borlndmm.dll (dependancy 되어 있어 이미 포함)를 해당 폴더에 넣으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하고 다시 실행해봣지만.. 시스템이 죽어버려요.

또 다른 방법이 없을까 싶어.. 여기 사이트를 검색하니 독립실행을 원할때는  Option의
     >> Packages : Build with runtimer packages <- unchecked
     >> Linker : Use dynamic RTL <- unchecked
하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 옵션을 주고 다시 올컴파일 해서 실행햇지만.. 바로 죽어버립니다.

AnsiStirng 객체에서 걸리는 부분은..
AnsiStirng (..).c_str () 함수를 사용햇을때입니다.
이 부분을
    >> char *temp =  AnsiStirng (..).c_str ();
해서 컴파일해보니 무사 통과하네요.
소스에 AnsiStirng (..).c_str () 부분이 굉장히 많은데.. 안전하게 쓰려면 아예 String 객체를
빼고 char로만 사용해야 할까요?
고수님들이 써놓으신 방법으로 다 해봣는데 왜 안될까요?
혹시 제가 잘못하거나 순서를 안 맞추거나 한 부분이 있는걸까요?

ㅜㅜ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려요..

+ -

관련 글 리스트
46605 [질문]App를 다른 컴에서 실행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sad-eyes 887 2006/09/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