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TurboC++을 설치했습니다.
: 자료실에서 라이브러리 받았구요.
: 그런데 에러가 나네요. CreateDevice를 호출하면 에러가 납니다.(예제 실행시켜도 마찬가지)
: 혹시 성공하신분 있으신가요? 있으시면 좀 가르쳐 주셔요T_T
:
: 좋은 하루 되세요.
'August 2006 DirectX SDK' 버전으로 TurboC++과 VC++ 2005 Express에서 모두 컴파일 되도록 테스트 코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만 컴파일도 잘되고, 실행도 잘되네요. 혹시나 DSPack에 있는 DX lib랑 최신 DX lib랑 호환이 안 될수도 있으니. 직접 DirectX SDK의 lib를 coff2omf 유틸로써 TurboC++ 용으로 변환하여 사용해 보세요.
테스트 코드 소스를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