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료 버튼을 눌렀을때 "종료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세지박스를 띄우고 예를 눌렀을때 꺼지고,
: 아니오를 눌렀을때 취소되는것을 만드려고 하는데
: 이게 메세지박스에서 리턴값을 받아서 하는건 기억나는데, 어떻게 짰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 지금 포럼 사이트가 이상한지 검색이 안되고 있네요. 내부 에러라면서...
void __fastcall TFormMain::FormCloseQuery(TObject *Sender, bool &CanClose)
{
if (MessageBox(Handle,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겠습니까?", "종료 확인",
MB_ICONQUESTION | MB_YESNO) == IDYES)
CanClose = true;
else
CanClose = fals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