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94] Re:ㅜㅜ 웨이브 파일 재생 도움 좀..
소리바람.OJ [phonon] 1257 읽음    2006-09-21 11:58
인터넷에 검색해 보시면 좋은 컴포넌트들이 상용/오픈/무료 등 많습니다만,
예전에 저는 WindowMedia를 ActiveX탭에 등록해서 사용했습니다.
특별한 사유가 없으시다면, 해보세요.

버전이 WindowMedia6.5면 Window98에서부터 동작할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대마두 님이 쓰신 글 :
: 지난번에 시빌리언 님의 도움으로 sndPlaySound  라는 함수로 웨이브파일재생을 하는 법을 알았는데요...
:
: 이함수는 여러 웨이브 파일을 동시에 재생하지 못하더군요....
:
: 예를 들어 윈도우 시작음을 재생 중일때 에러 소리가 "띵" 하고 나게 만들면....
:
: 윈도우 시작음이 멈추고 "띵"소리가 나버리더군여...
:
: 제가 원했던것은.... 웨이브로 한 소리가 나올때 다른 웨이브 파일을 재생하면 처음소리가 나오는 도중에 두번째 소리가 같이 재생되는 함수나 컴포넌트를 원하거든요....
:
: 난감하네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6572 ㅜㅜ 웨이브 파일 재생 도움 좀.. 대마두 985 2006/09/19
46594     Re:ㅜㅜ 웨이브 파일 재생 도움 좀.. 소리바람.OJ 1257 2006/09/21
46573     Re:ㅜㅜ 웨이브 파일 재생 도움 좀.. 퐁당퐁당 에러에 빠졌 1175 2006/09/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