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ww.sourceforge.net에서 NSIS프로젝트를 찾으시면 원하시는 Install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습니다.
약간 수동으로 편집을 해줘야 하는 부분이 있지만, 무료 공개용 프로그램이고 소스업데이트도 충실히 되고 있더군요.
이번 기회에 익히셔서, 계속 써먹으로 좋습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빌더에서 만든 프로그램과 그 프로그램이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ocx 파일을
: 한꺼번에 설치되도록 할려면 어떻게 하여야 합니까?
:
: 제가 빌더 6.0을 깔면서 1,2번 시디만 깔았는지..
: installshield 형태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 보이지가 않습니다.
:
: 혹시 install 형태로 만들어 주는 간단한 방법 아시는분 있으시면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