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54] void 폼 넘기기??
이용태 [kidary97] 826 읽음    2006-09-17 16:07
2개의 폼이 있습니다. 각각의 폼에는 그래프를 그리는 컴포넌트가 올려져 있습니다.

한개의 함수가 있습니다. 이 함수는 그래프를 그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여기서, 한개의 함수를 이용하여 함수의 전달인자로 넘어오는 폼에다가 그래프를 그려줄려고 합니다.

밑의 소스를 보게 되면 전달인자로 폼의 주소와 폼 이름을 받습니다. 그리고 함수 내부에서 void형 포인터를 선언한 후,
넘어온 폼 주소를 실제 폼으로 캐스팅하여 vForm에다가 저장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vForm에는 "frmAscan"또는 "frmFFTAForm"가 들어가 있을거라 생각되고요, 그거에 따라 해당 폼에 그래프를 출력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프로그램 돌려보면 안됩니다. -_-;;;;;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void __fastcall TfrmCForm::DrawAscan(DWORD *dwFrm, AnsiString fmName, int X, int Y)
{
      void *vForm = NULL;
      if(fmName == "frmAscan")
                vForm = (TfrmAscan*)dwFrm;
      else if(fmName == "frmFFTAForm")
    vForm = (TfrmFFTAForm*)dwFrm;

//그래프 출력!


}

+ -

관련 글 리스트
46554 void 폼 넘기기?? 이용태 826 2006/09/17
46557     Re:void 폼 넘기기?? BloodWolf 761 2006/09/18
46556     Re:void 폼 넘기기?? 장성호 901 2006/09/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