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43] 엑셀 OLE 에러 (OCX나 DLL에서 호출시...)
Batman [] 2002 읽음    2006-09-15 09:11
Ole를 사용해서 엑셀을 띄우려고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잘 돌아가는데, Ocx나 Dll에서 에러가 발생하네요.

이런 함수입니다.

    try
    {
        xlApp = CreateOleObject("Excel.Application");             <= DLL의 경우 여기서 에러 발생
        xlBooks = xlApp.OGet("Workbooks");                           <= OCX의 경우 여기서 에러 발생
        xlBooks.OPr("Add");

        xlBook = xlBooks.OGet("Item",(Variant) 1);
        xlSheets = xlBook.OGet("Worksheets");
        xlSheet = xlSheets.OGet("Item", (Variant)1);
        xlShapes = xlSheet.OGet("Shapes");

        AnsiString str = RangeStr(0, 0, 0);
        FFontSize =   xlSheet
                        .OGet("Range", str)
                        .OGet("Font")
                        .OGet("Size");
        FEnabled = true;
        return true;
    }
    catch (Exception &exception)
    {
        FEnabled = false;
        return false;
    }

dll이나 ocx에서 엑셀을 불러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6543 엑셀 OLE 에러 (OCX나 DLL에서 호출시...) Batman 2002 2006/09/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