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꽁수라하면 그냥 하드에 Disk1 을 카피하고
Disk2내용을 Disk1안에 디랙토리를 찾아서 적당히 넣어주면
설치는 잘 됩니다.
문제는 시디로 설치가 안된다는거죠..ㅎㅎ
암튼 답변 감사합니다..
정품을 사용합시다. ^^;;;
열씸! 님이 쓰신 글 :
: 정품이 아니신가 보군요.
: 하다못해, 정상적으로 크랙한 CD 이미지 버전도 아닌듯 하구요.
:
: 뭐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 Disk1, Disk2를 하드디스크에 옮겨 놓고 설치시 그런 현상이 생깁니다.
: 굳이 옛기억을 되살려 꽁수를 가르쳐 드린다면,
: 다른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넣고 Disk1, Disk2 란 이름으로 공유해 네트웍 드라이브로 마운트 하든지
: subst 명령어로 드라이브처럼 마운트 하면 되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