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26] 화면깜박임 질문이요~
허접 [] 907 읽음    2006-09-13 11: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질문 드리는 허접입니다.
그래픽(?)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RS232 통신을 통해서 들어오는 데이터를 가지고 라인을 그리고 있습니다.
Panel 위에 Image Box 를 놓고 그 위에 라인을 그립니다.

---------------------------------------------------------------------
    POINT pt;
    GetCursorPos (&pt);
    SetCursorPos (bData[3]+pt.x, bData[2]+pt.y);

    CI1->Canvas->MoveTo(pt.x-Left-203, pt.y-Top-109);
    CI1->Canvas->LineTo(bData[3]+pt.x-Left-203, bData[2]+pt.y-Top-109);
---------------------------------------------------------------------

그런데 문제는,  CI1 이라는 Image Box에 JPEG 형식의 그림 파일을 dll로 등록해서 배경그림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화면에 라인을 그려줄때 화면이 엄청나게 깜박거리네요.
음...   더블버퍼링인가..  그게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어찌 사용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해결책좀 알려주세요~~  가능하시다면..  소스도 부탁 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6526 화면깜박임 질문이요~ 허접 907 2006/09/13
46527     Re:화면깜박임 질문이요~ BloodWolf 1328 2006/09/13
46529         Re:Re:화면깜박임 질문이요~ Batman 1460 2006/09/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