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511] Re:정말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무식한흑태자 [incu76] 738 읽음    2006-09-12 08:55
소스를 한번 봤으면 싶네요 ^^
혹시 Form1에서 결과 보고 싶다고 그냥 printf 를 하신건지..
그런건 console app. 로 작성을 하셔야 하는거구..
일반 app.에서 결과를 보고 싶다면 edit box 나 label 컴포넌트를 불러놓고 거기에 결과를 출력하셔야죠

프로젝트를 처음 생성할 때 Application으로 생성하지 마시고 Console Wizard로 생성하세요
이 질문이길 바랍니다 ^^

김보람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C++Builder 6 를 깔았습니다
: 그냥 짧은 프로그램 하나 만들고 (예를 들어 그냥 글자만 출력하는 ..)
: RUN 을 시켰는데
: 새로운 창 (Form1) 만 뜨고 .. 결과물이 안나타나네요 ㅡㅡ;;;
: 컴파일 오류가 날 리가 없는 프로그램이고 .cpp 정보에도 컴파일 완료라고 나옵니다
: 결과 화면을 보려면 설정을 어떻게 바꿔줘야 하나요?
: 허접스러운 질문 죄송합니다 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46510 정말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김보람 738 2006/09/11
46511     Re:정말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무식한흑태자 738 2006/09/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