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74] Re:어려울것 같더니만 결국 그 방법밖에 없군요
열씸! [cappuccino] 909 읽음    2006-09-07 19:59
에디트나 라벨이 많은 폼의 멤버들을 업데이트 하는 부분은 깔끔하게 구현하기가 쉽지 않은법입니다.
차라리, Form을 직접 억세스해서, 해당 폼 위의 컨트롤들의(Form->Controls[])
tag 를 참조해 가며 업데이트 하는 방법이나,
직접 Form->Label->Caption 식으로 수정하는편이 깔끔해지겠죠.
제 생각에, Calc 함수라셨던가요? 그 구조를 어떻게 주무르면 상황이 호전될 수도 있겠지요.
그리고 제가 앞서 구질구질해진다고 표현한 부분은,
조상 컨트롤들의 헤더화일에서 Private 로 선언된 멤버들과 AnsiString을
직접 수정하는 방법을 이야기 한거랍니다.
오버헤드가 없게 수정할 순 있겠지만... 참... 구질구질하게 되지요. ㅋㅋ

+ -

관련 글 리스트
46455 AnsiString을 다른 클래스에 포인터로 넘기는 방법? 이돈진 1019 2006/09/06
46463     Re:AnsiString을 다른 클래스에 포인터로 넘기는 방법? 열씸! 1047 2006/09/07
46464         어려울것 같더니만 결국 그 방법밖에 없군요 이돈진 813 2006/09/07
46474             Re:어려울것 같더니만 결국 그 방법밖에 없군요 열씸! 909 2006/09/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