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자료실에 보시면 볼랜드C++빌더용 DirectX 라입이 따로 올라와 있습니다..
그걸 쓰세요..
초보 님이 쓰신 글 :
: 빌더를 하면 다이렉트를 바로 이용못하고 컴포넌트로만들어놓은것 쎠야한다고 하는데.
:
: 그럼 Turbo c++을 이요하면 기존에 다이렉트나 다이렉트쇼같은것은 이용못하나요?
:
: 그밖에 마소에서 배포하는 라이브러리가 많던데요.. 미디어플레이어관련도 있고.. 많던데.. 그런것은 이제 이용을
:
: 못하는건지..
:
:
: 초보라서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