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한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문의합니다.
Form 을 생성하면
Form->Handle 이 있자나요..
그런데 이 핸들을 가지고 다시 Form 의 포인터 (TComponent *) 를 얻어낼 수 없을 까요?
어떤 함수에서 Form->Handle 를 인자로 받습니다.그런데 내부에서
Form 을 Parents로 하는 Form을 다시 생성해야하는데 Form->Handle 을 가지고
알아내기가 힘드네요.. 뭔가 있을것 같은데..
고수님들 한 수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