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44] Re:Re:[질문] OpenMutex(0, false, mutexname) 를 사용하는데...XP 에서는 안되는것 같은데...
alex [] 1638 읽음    2006-09-05 12:59
I do this way. . without open mutex

mutex = ::CreateMutex(NULL, true, mutexName);
       if (  GetLastError() == ERROR_ALREADY_EXISTS )
       {
            ::MessageBox (NULL,"Attempt to run second instances ", "Application", MB_ICONSTOP);
            return 0;
       }


무한질주 님이 쓰신 글 :
: 아래와 같이 한번 해보심이....
:
: mutex = OpenMutex(MUTEX_ALL_ACCESS, false, mutexName);

+ -

관련 글 리스트
46434 [질문] OpenMutex(0, false, mutexname) 를 사용하는데...XP 에서는 안되는것 같은데... Copy ... 1857 2006/09/04
46436     Re:[질문] OpenMutex(0, false, mutexname) 를 사용하는데...XP 에서는 안되는것 같은데... 무한질주 1263 2006/09/04
46444         Re:Re:[질문] OpenMutex(0, false, mutexname) 를 사용하는데...XP 에서는 안되는것 같은데... alex 1638 2006/09/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