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43] 대화창 구동시 쓰레드 발생에 대해서
라스코니 [chouoo] 783 읽음    2006-09-05 06:23
CPU 큰 부하가 걸리지 않는 프로그램을 하나 개발하고 있습니다.

CPU가 한 300 ms 정도면 처리하는 것 같더구요. 순전히 체감으로 봤을 때요.

그런데 여러가지로 테스트하는 동안 대화창(OpenDialog, SaveDialog 같은 객체들)을 열을 때 갑자기 처리가 느려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나를 처리하는데 700 ms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느려진 건 확실합니다.

그래서 이벤트 윈도우를 봤더니 대화창을 여는 순간 쓰레드가 3개나 생성되어서 창을 닫아도 없어지지 않더군요.

아무래도 이 쓰레드들이 처리 속도를 느리게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아참. BDS2006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패치는 최근 것까지 다 했습니다.

Builder 6.0 으로 돌아가야 할까요??  ㅠ.ㅠ

어쩐지 6.0에서도 마찬가지일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sscanf 같은 함수를 썼을 때 로컬 변수가 sscanf 호출후 0으로 리셋되는 현상이 있더군요. BDS2006 이나 6.0 이나 증상은 같았습니다. 할수없이 값을 읽어드리는 함수를 만들어서 해결했지만 이해할 수 없는 증상이더군요.

비슷한 경험하신 분 계신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46443 대화창 구동시 쓰레드 발생에 대해서 라스코니 783 2006/09/05
46461     Re:대화창 구동시 쓰레드 발생에 대해서 열씸! 765 2006/09/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