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22] Re:Re:DSpack 을 이용하여 카메라 영상 size 조절하기 질문요~ ( 해결했습니다. )
열씸! [cappuccino] 1243 읽음    2006-09-02 16:15
해당 코드는 특정 카메라에선 구동되지 않을것입니다.
원하는 카메라 미디어타잎을 강제 셋팅하는 스타일 대신에,
해당 카메라가 처리할 수 있는 미디어타잎들을 주욱 돌면서 적합한 미디어타잎을
골라주는 스타일로 작성하셔야, 여러 카메라에서 문제없이 구동되게 됩니다.
물론, 일전의 질문에서 특정 카메라를 사용하신다고 하셨으니
별 문제 없겠지만, 혹여 차후에 카메라를 바꾸게 되신다든지,
범용 카메라 모듈로 구성해야 할 필요가 있다든지 할 때를 대비해
(혹은 다른 개발자들을 위해서)
기록을 남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377 DSpack 을 이용하여 카메라 영상 size 조절하기 질문요~ 우리 1353 2006/08/31
46384     Re:DSpack 을 이용하여 카메라 영상 size 조절하기 질문요~ ( 해결했습니다. ) 우리 2258 2006/08/31
46422         Re:Re:DSpack 을 이용하여 카메라 영상 size 조절하기 질문요~ ( 해결했습니다. ) 열씸! 1243 2006/09/0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