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415] 두개의 폼을 만들어 인자를 얻고 싶은데....
아야 [comaya79aya] 868 읽음    2006-09-01 21:51
하나의 폼에 숫자판를 만들어서 NumEdit에 각납된 숫자를 메인폼에 그 값을 보낼려고 합니다.
MainForm 숫자를 받아올 Edit를 클릭해서 숫자판 폼을 열었는데... 핸들을 못잡아서 일까 한번더 클릭해야만 그 값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자 또다시 계산기 폼이 열리네요 - -;

// MainForm에서 Edit( 파넬로 만들었슴) MouseDown함
void __fastcall TMainForm::NumberMouseDown(TObject *Sender,
      TMouseButton Button, TShiftState Shift, int X, int Y)
{
  NumberSelForm->Show();                                     //  숫자판용 폼개시
  if ( NumberSelForm->OKBtn->ModalResult == mrOk) {          // 숫자판용에서 OK를 클릭했으면
    Number->Caption = NumberSelForm->NumEdit->Caption; // 갖고온 숫자를 클릭한Number에넣음
    }

// 여기서 부터가 숫자용 폼입니다
static    void    CameraSelectEdit( short data)        //  숫자 넣음
{
   char    buf[ 8];

    sprintf( buf, "%d", data);
   if ( NumberSelForm->NumEdit->Caption == 0){
       NumberSelForm->NumEdit->Caption = buf;
   } else {
       NumberSelForm->NumEdit->Caption = NumberSelForm->NumEdit->Caption + buf;
   }
}
void __fastcall TNumberSelForm::Num0Click(TObject *Sender)
{
  CameraSelectEdit( 0);        // 0을 클릭함
}
........... 0에서 9까지 있는데 생략함..

//
// 여기서 메인폼에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 -;
void __fastcall TNumberSelForm::OKBtnClick(TObject *Sender)
{
//  뭔가가 부족한 느낌.... - -;
//
  NumberSelForm->Close();                         // 보낼숫자를 결정해서 지금의 폼은Close함
}
// Cancel
void __fastcall TNumberSelForm::ClearBtnClick(TObject *Sender)
{
  NumEdit->Caption = 0;
  FormCreate( this);
}

+ -

관련 글 리스트
46415 두개의 폼을 만들어 인자를 얻고 싶은데.... 아야 868 2006/09/01
46428     Re:두개의 폼을 만들어 인자를 얻고 싶은데.... 천년고독 909 2006/09/04
46429         Re:Re:두개의 폼을 만들어 인자를 얻고 싶은데.... 아야 843 2006/09/04
46427     설명을 어렵게 했나요..--; 아야 749 2006/09/03
46416     Re:두개의 폼을 만들어 인자를 얻고 싶은데.... 초보 815 2006/09/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